군인팀과 경찰팀 (2006년 신설)으로 사역을 세분화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선교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군인팀
  매년 진중세례식 (연 1회)에 참여하며, 각 부대를 방문하여 전도/위문예배와 찬양집회를 통하여 군인가족과 장병들을 주님 앞에 결신시켜 젊은 영혼들을 구원하고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삼아 군 복음화의 비전을 믿음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그들이 사회에서도 하나님을 놓치지 않고 신앙의 뿌리를 잘 내리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경찰팀
  우리의 가정과 이웃 그리고 나라의 치안을 담당하고 있는 경찰과 그 가족들의 영혼구원을 위해 지속적인 복음화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2006년도에 신설하여 첫 발걸음을 시작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경찰의 복음화를 위해 선교 찬양의 밤, 시 경찰 선교 예배지원, 위문행사 등을 계획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바로 우리의 가정과 이웃을 지켜주는 경찰의 복음화에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그들의 복음화를 위해,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순간적인 잘못으로 옥에 갇힌 영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며 그들의 영혼을 빛으로 인도하는 목적을 가지고 매월 1회 재소자를 방문, 위로하고 기도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원들과 각 지역 전도회별로 대구화원교도소를 방문하여 자매결연한 형제들과 함께 예배를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리고, 다채로운 2부 행사를 가지며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과 친교를 가집니다. 또한 각종 위문품을 전달하여 재소자들의 영혼 구원뿐만 아니라 물질적인 복지 지원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선교위원회는 ‘ 대내외봉사팀' 과 ‘ 휠체어봉사팀' 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
대내외봉사팀
  장애인선교에 주력하고 , 구체적인 진행사항으로는 장애우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부식지원에 힘쓰고, 전교인을 대상으로 하는 장애우 체험행사를 통해 그들이 겪고 있는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며, 가슴 깊이 사랑하는 마음을 품도록 합니다. 또한 연 1회 이상 장애우들을 위한 위로회를 가짐으로 사회로부터 격리되고 소외된 장애우들에게 새로운 기쁨과 희망을 줍니다. 끝으로 장애우 단체 선교방문을 통해 장애우 지원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휠체어봉사팀
  예배참석자를 도우며 봉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장애우들이나 연로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원활한 예배참석을 위해 이들의 손과 발이 되고 있습니다.

 

월 1회에 걸쳐 협력하는 농어촌교회를 방문, 협력 지원합니다. 전도헌금을 수납해 관리하며 협력교회에서 보내온 문서를 관리하여 교인들에게 알립니다.

 

반야월지하철역(자매역)을 중심으로 주1회 전도하며 반야월지하철역의 선교적 지원과 봉사를 담당한다.

 

주 1회 이상 아파트를 중심으로 교회 홍보 및 전도활동을 한다.

 

주 1회 이상 지역의 병원을 방문하여 환자를 위로하고, 전도활동을 한다.

 

주 1회 이상 유동인구가 많은 밀집 지역에서 교회 홍보 및 전도활동을 한다.

 

지하철전도 (매주 목요일 오전 7:30) 캠퍼스전도 (주중)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구경북에서 전도지를 가장 많이 전하는 대학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