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세상을 승리하자’

반야월교회 VICTORY 초등부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세상을 승리하자’라는 비전으로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갈 리더를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VICTORY 초등부의 사명은 복음으로 무장하여 가정과 학교 온 세계 열방을 섬기며 축복하는 왕 같은 제사장으로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현재 출석하는 200여명의 초등 4.5.6학년 학생들을 위해 총 50여명의 교사들과 스텝들이 섬기고 있습니다.

 

<주요 사역 >

 

1. 예배 훈련

    ‘1인 1성경 운동’을 통해 성경을 배우고 말씀을 묵상하는 훈련을 생활화 합니다. ‘회개와 기도 운동’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죄악을 다스리는 거룩한 삶을 살아가도록 돕습니다. 반별 주어진 심화 질문을 통해 신앙적 상담과 문제 해결의 기쁨이 있으며 매일 ‘한가족 QT 운동’을 통해 말씀과 기도의 생활을 적극적으로 실천 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여름성경학교’는 오직 성경에 포커스를 두고 하나님 나라의 구원 역사에 입각한 성경 읽기와 묵상을 훈련 합니다. 또한 일 년에 두 번 ‘성경암송쓰기대회’를 통해 성경을 마음에 새깁니다.

 

2. 교제 훈련

  매 주 교역자와 교사와 학생이 예배와 소그룹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교제와 소통을 활발히 전개합니다. “친구야 다들어 줄게” 라는 신앙 상담함의 쪽지를 통해서 아이들의 고민과 기도제목을 가지고 방문 심방을 합니다. 전.후반기 ‘복음전도학교’를 통해 나를 바꾼 복음을 친구들에게 전하며 ‘친구 초청 잔치’를 가집니다. 또한 매년 겨울에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다양한 필요를 채워주고 섬기는 ‘어깨동무’ 사역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합니다.

 

3. 리더쉽 훈련

  Victory 초등부는 졸업 후에도 초등부의 사역자리를 지켜나갑니다. 학생들은 ‘빅토리 프레이즈’에서 찬양과 율동으로, 혹은 ‘빅토리 앙상블’에서 피아노, 플롯, 바이올린 등으로 은사를 개발합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후배들을 세우고 섬겨나갑니다.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로 자체 주보를 출판하는 ‘빅토리 출판팀’에서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은사를 나누며 서로 섬기는 리더쉽을 배워갑니다.